(졸업생)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안내
안녕하십니까?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를 희망할 경우 기간 내에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을 완료하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https://mycsat.re.kr (PC 또는 모바일로 접속 가능)
사전 입력 기간: 2025. 8. 20.(수) 09:00 ~ 9. 4.(목) 18:00(해당기간 내 24시간 입력 가능)
※ 온라인 사전입력 시범운영 기간: 2025. 8. 1.(금) 10:00 ~ 8. 14.(목) 17:00
※ 방문 원서접수 기간: 2025. 8. 21.(목) ~ 9. 5.(금) 09:00~16:30
* 위 방문 원서접수 관련 안내는 원서접수 일주일 전에 홈페이지에 별도로 공지될 예정임.
이용 절차
온라인 사전입력 및 응시수수료 입금 완료 후,
모든 수험생은 반드시 원서접수처 현장방문을 통해 ‘접수증’을 수령해야 접수가 완료됨.
1. 온라인 사전 입력 및 응시수수료 납부
① 회원가입(본인인증: 간편인증, 공동인증서 인증 등)
② 로그인: 주민등록번호 및 암호 입력
③ 응시정보 입력: 사진 등록, 학력, 주소, 휴대폰, 영역 및 과목 선택
* 방문접수 시 담당자가 사진 확인 후 부적합하다고 판단될 경우 접수불가함에 유의!
④ 입력정보 확인: 신청 영역 확인, 유의사항 숙지 등
⑤ 문자로 안내된 가상계좌로 응시수수료 이체 및 결제 완료 확인
2. 원서접수처 현장방문
① 신분증 제시(본인 확인)
② 응시원서(출력물) 수령 및 확인 서명
※ 본인이 신청한 영역(과목) 일치 여부 확인
③ 응시원서 제출
※ 기타 증빙서류가 필요한 경우 제출
④ 접수확인서 수령 및 확인 서명
⑤ 접수증 수령(최종 접수 완료)
외국인 수험생, 본인인증 수단이 없는 수험생 등은 온라인 사전 입력을 이용하지 않고, 현장 접수처에서 응시원서 작성 및 접수, 응시수수료 현금 납부
문의: 온라인 사전입력 콜센터(☎ 1670-1515) 및 서울특별시교육청(☎ 02-399-9440)

신고
인쇄
스크랩


| 엮인글 0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