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학년의 온라인 수업이 시작됨에 따라 서울시 교육청의 출결 확인 지침을 정확히 공지하고 1, 2학년의 진도표를 붙임과 같이 안내합니다.
<원격수업 출결에 대한 안내>
1. 학생들은 매일 본교 클래스룸에 접속하여 본인의 정규수업 시간표에 맞추어 수업에 참여해야 합니다. 실시간 쌍방향 수업의 경우 사전 공지된 내용에 따라 접속하여야 하며 콘텐츠 활용형 수업의 경우도 해당 게시물을 당일 시간표에 맞추어 시청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수업 참여가 어려운 불가피한 상황(예: 인터넷 접속 장애 등)이 발생하면 담임선생님께 연락을 바랍니다.
2. 수업 자료를 수강한 후 반드시 첨부된 질문, 과제 또는 퀴즈에 응답해야 하며 이를 통해 출결 확인이 이루어집니다. 각 수업의 게시물에 대하여 5일(휴업일 제외) 이내에 응답하지 않으면 해당 과목은 결과로 처리되며 해당 일자의 모든 과목이 결과인 경우 그 날은 결석으로 처리됩니다.
3. 모든 교과의 수업 자료는 정기고사에 반영되며 성실한 참여를 권장합니다.
<원격수업 수강에 대한 안내>
1. 온라인 수업은 정규시간표대로 진행(월, 화, 목, 금요일은 7교시, 수요일은 6교시)됩니다.
시간표는 본교 홈페이지에서 안내한 개인별 시간표를 기준으로 합니다.
※ 1학년 -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258번 게시물 참고
2·3학년 - 본교 홈페이지 팝업존 “2020학년도 2,3학년 시간표 안내” 클릭
2. 수요일 5, 6교시 창의적 체험활동은 각 반 담임선생님의 학급 클래스룸에서 진행합니다.
3. 원격수업이 진행되는 기간에 체험학습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4. 원격수업의 기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규칙적이고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기 바라며 온라인 수업 기간에 PC방이나 노래방과 같은 집단 이용시설을 방문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5. 수업 참여가 어렵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면 담임선생님께 연락 바랍니다.



